시알리스

국내 최대 시알리스 판매 사이트 "비아알파" 100% 정품 시알리스 구입, 시알리스 구매는 비아알파에서만 가능합니다.

시알리스 구입하기 필름형 시알리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누가 더 좋나

발기부전치료제의 발명은 많은 남성들에게 큰 희망을 안겨줬다. 이러한 인기때문에 20세기 최고의 발명품이라고 불려지기도 하고 있다.

발기부전치료제는 치료의 목적과 동시에 환자의 삶을 행복하게 유지할수 있게 해주어 "해피 드럭(happy drug)" 이라고도 불린다.

특히 시알리스(타다라필)과 비아그라(실데라필)는 수많은 복제품이 나올정도로 인기가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그래서 많은 남성들이 발기부전치료제를 선택을 할때 많은 고민을 하는 부분이다. 우리가 중국집에 가서 자장면을 먹을지 짬뽕을 먹을지 고민 하는 것과 비슷하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치료제의 쌍두마차라고 할 수 있다.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제품별 특징

구분 비아그라 시알리스
제조사 화이자 릴리
약효 발현 시간 30분 ~ 60분 30분 ~ 40분
약효 지속 시간 4 ~ 8시간 24 ~ 36시간
처방 병명 발기부전 발기부전 및 전립선비대증
부작용 두통, 안면홍조, 소화불량

그렇다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중 어느것이 더 좋은가?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어느것이 더 좋다 나쁘다 평가하기는 어렵다. 각 제품의 특징과 복용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 질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약을 복용 후 효과가 발현하는 시간은 비아그라가 더 좋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

약의 설명서에는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약효 발현시간은 비아그라 30분~60분, 시알리스 30분~40분으로 발현 시간은 비슷하다.

다만 의사들은 비아그라의 약효 발현시간이 시알리스보다 빠른것으로 보고 하고 있다. 실제로 의사가 발기부전치료제 처방 할때 비아그라는 성관계 15분~40분 전, 시알리스는 1~2시간 전에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비아그라를 복용한 남성의 경우 71%가 30분 안에 발기가 되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으며 비아그라 복용후 발기가 된 남성의 경우 86%가 30분 안에 60%이상의 발기 강도에 도달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또 다른 연구자료를 보면 비아그라를 복용한 남성 중 35%가 14분만에, 51%가 20분만에 발기가 되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다.

이러하듯 약효 발현시간에서는 비아그라가 우세한것으로 나타났지만 약효 지속시간에서는 시알리스가 우세했다.

비아그라의 약효 지속시간은 최대 8시간인 반면 시알리스는 최대 36시간까지 약효가 지속됐었다. 이렇한 이유 때문에 시알리스를 주말약이라고도 부르고 있었다.

비아그라는 발기가 필요할 때마다 복용해야 한다면 시알리스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성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의약품이라면 약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최우선시 되어야 하는 것이 안전성이다. 특히 발기부전 치료제같은 경우 효과 효능 보다 부작용을 더 우선시 한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모두 'PDE-5효소'를 억제하여 발기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두통, 소화불량, 안면홍조 등 공통적인 부작용들이 많이 있다.

발기부전체료제는 우리 삶의 행복을 주지만 잘못 복용을 하면 불행을 가져올 수 있다.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이 연달아서 약을 복용을 해서는 안된다. 모든 발기부전치료제가 1일 1회 복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번 복용했는데 효과가 없다고 연달아 복용을 해서는 안된다. 이럴때는 다음번 복용시 용량을 늘려서 복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발기부전치료제 같은 경우 그날의 컨디션, 몸상태 등에 따라 효과가 잘 나타날 수도 있고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러한점을 잘 알두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